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언론활동

보도자료

/ 언론활동 / 보도자료

김관영 의원, 제3당 원내대표로 국가예산 확보에 발군 실력 보일 것(180704)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 관 영 작성일18-07-04 11:12 조회31회

본문

 

연이은 국비 확보 쾌거에 군산지역경제 위기 타개 희망 화살을 쏘아 올린다!

군산공설시장 활성화 약 10억 원옥서지구 배수개선 약 100억 원,

옥서나포 농촌중심지활성화 사업에 두 지역 각각 40억 원

김관영 의원3당 원내대표로 국가예산 확보에 발군 실력 보일 것

 

각종 국비예산 확보로 침체된 군산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이 실릴 예정이다.

 

국회 김관영 의원(바른미래당 전북 군산)은 3일 군산공설시장 활성화를 위한 사업비 10억 원을 확보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에 앞서 김 의원은 지난달 보도자료를 내고 농림부가 주관하는 옥서지구 배수개선 사업비 100억 원농촌중심지활성화 사업에 옥서나포 지역 각각 40억 원 등 확보 소식을 전한 바 있다.

 

경제 침체에 따른 우려가 적지 않은 가운데 연이은 국비 확보에 지역 사회가 환영의 뜻을 보이고 있다이 과정에서 국무조정실 및 기획재정부를 상대로 한 김관영 의원의 대정부 활동 활약이 두드러진다는 것이 관가의 평가다.

 

김 의원은지역경제 위기 타개에 밀알이 될 사업들이라며앞으로도 제3당 원내대표로서 지역 예산 확보에 더 큰 정성을 쏟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추가로 확보된 예산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선정하는 2018년도 전통시장 활성화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문화관광형 시장 개발 부분에 선정된 군산공설시장에는 전국 유일의 전통시장 투어 상품 개발투입되고상인들을 대상으로 마케팅 교육도 실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