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언론활동

보도자료

/ 언론활동 / 보도자료

김관영 의원, 이동고충상담실 운영 호웅 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 관 영 작성일18-09-04 09:39 조회12회

본문

김관영 의원이동고충상담실 운영 호응 커!!

군산시민들의 고충과 어려움을 직접 들으려

군산 전 지역 순회하며 찾아가는 이동고충상담실,

매주 토요일 오전 10~12시 운영!

 

김관영 국회의원(바른미래당 원내대표전북 군산)은 매주 토요일 오전 군산 전 지역을 순회하는이동 고충상담실을 운영한다매월 둘째넷째 주 토요일 나운동 지역사무실에서 진행하는민원인의 날은 기존 그대로 운영한다

 

김의원은 도움이 필요하지만 여러 이유로 지역 사무소까지 찾아오기 어려운 지역주민들의 고충을 직접 찾아가 듣고소통하고자 매주 토요일 오전군산 전 지역을 순회하며찾아가는 고충상담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지난 11(그 첫 일정으로 경암/조촌동 지역 현안 청취를 위해 조촌동주민센터 옆에 천막과 부스를 설치하고무더위 가운데에도 많은 주민들을 만나 생생한 의견과 고충을 들었다.

 

조촌동 하수관거 사업 지연인근 경포초등학교 급식시설 부족학생 안전을 위한 스쿨존 설치 등 주민들의 고충을 현장에서 듣고이를 해결하기 위한 여러 방안들을 고민하는 뜻 깊은 자리였다.

 

오직 군산 지역 경제를 살려야 한다는 생각으로 하반기 국회 상임위를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로 선택해 군산경제 회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김관영 의원은앞으로도 제3당 원내대표로서 군산지역 예산 확보에 더 많은 정성을 쏟겠다고 다짐했다.

이번 주찾아가는고충상담실’(8/18, )은 오전 10~12시에 소룡동 체련공원(약수터앞)에서 소룡/미성/해신동 주민들을 만난다.